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노원맛집 숙성회136 속초식물회 후토마끼 배달 후기

반응형

하루종일 빵만 먹은 날, 저녁 겸 야식으로 뭔가 싱싱한게(?) 먹고 싶어서 주문한 물회외 후토마끼 배달 후기이다.

 

노원맛집 숙성회 136, 1도씨에서 36시간 숙성한 회라는 뜻이라고 한다. 여기 회가 맛있어서 종종 시켜먹는 곳이다.

 

이번에 처음으로 주문해본 숙성회136의 속초식 물회, 계절메뉴라고 한다. 그리고 매번 꼭 추가하는 후토마끼까지 시켜봤다.

 

너무나 맛나보이는 비주얼이라 한 컷 더 ㅎㅎ 이거보니 또 먹고싶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콘샐러드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직접 만든 것 같은 비주얼인데 또 생각난다ㅋㅋ

 

속초식 물회이다. 광어, 참치, 소라, 한치, 전복 등이 들어가고 곤약면이랑 야채까지 아주 구성이 푸짐하다. 회들도 역시 냉동이 아니라 숙성회가 그대로 들어가서 퀄리티가 장난없다.

 

무엇보다 매콤한 육수가 이렇게 살얼음 형태로 온다. 처음엔 너무 얼어있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이정도로 시작해야 마지막까지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다. 

 

회도 싱싱하고, 육수도 매콤달콤새콤하니 정말 맛있었다. 정말 별미, 입맛 없을 때 먹기에 딱 좋은 메뉴이다.

 

후토마끼 4피스와, 계란말이 하나ㅋㅋ 

 

후토마끼 역시나 연어 숙성회가 큼지막하게 들어가서 맛이 없을 수가 없다. 2명이서 물회랑 같이 후토마끼 2피스까지 먹으면 제법 배가 찬다.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한끼를 해결한 노원맛집 숙성회136, 조만간 또 먹을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