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수유 맛집, 고요히 철판곱창 마약야채곱창 배달 후기

반응형

며칠 전 회식장소에서 돼지 곱창 구이를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계속 곱창이 아른거렸다. 그래서 배달 앱을 켜서 저녁 메뉴로 돼지곱창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수유역 맛집, 고요히 철판곱창.

 

배달만 하는 곳이 아니라 매장도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서 더 믿고 주문을 해봤다.

 

마약야채곱창 1인분. 야채곱창을 주문하면, 기본 구성으로 서비스를 하나 택할 수 있다. 마약콘샐러드, 쌈채소세트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콘샐러드를 골랐다. 리뷰이벤트로 주먹밥까지 받으니까 정말 푸짐해졌다. 이 가격이 이 구성이라니..

  

무난하게 맛있엇던 콘샐러드, 항상 가게 가서 콘샐러드 먹으면 양이 적어서 감질맛 났는데,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도 푸짐하게 줘서 좋았다.

 

수유역 맛집, 고요히의 마약야채곱창이다. 부추도 넉넉하게 올려준다. 

 

야채곱창을 주문했을 때 가끔 냄새나는 곳들이 있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여긴 그런거 없이 아주 쫄깃하니 맛좋앗다. 맵기도 3단계 중 고를 수 있는데, 기본 맛으로 골랐을 때 맵찔이인 나도 살짝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맵기였다.

  

야곱에 빠질 수 없는 당면, 당연의 양이 상당하다. 사실 야곱의 양이 많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고ㅎㅎ

 

김가루주먹밥, 센스있게 주먹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비닐장갑을 넣어준다. 김이랑 단무지, 기름으로 비벼져서 심심하게 고소한 밥이다. 그냥 먹으면 무난한 맛일 수 있는데, 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딱이다. 배도 채울 수 있고 ㅎㅎ

  

주먹밥으로 먹지 않고, 그냥 밥처럼 떠서 곱창을 올려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다. 당분간은 돼지곱창에 빠져 살지 않을까 싶다.

 

맛과 양 모두 만족스러웠던, 수유역 곱창 맛집 고요히 배달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