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방학동 맛집 삼각지붕에화덕피자 프로슈토 루꼴라피자 배달 후기

반응형

연말에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루꼴라피자라는 특이한 피자를 발견하고 시켜봤다. 방학동 맛집, 삼각지붕에화덕피자라는 곳에서 주문했는데, 가게 이름도 특이하다ㅋㅋ
 

2조각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식전빵을 줘서 좋았다. 빵은 식긴 했지만 발사믹소스랑 먹으니까 맛있었다ㅎㅎ
 

방학동 맛집 삼각지붕에화덕피자, 루꼴라피자라는 이름에 홀려서 주문했는데 앞에 '프로슈토'가 붙어 있었다ㅋㅋ 피자박스를 열면 프로슈토랑 버섯이 올라가있는 비교적 심플한 피자였다.  

  

루꼴라는 이렇게 별도로 온다. 피자 위에 루꼴라랑 치즈가루를 뿌려서 먹는 형태이다. 

 

짠, 그저그런 밍밍한 피자에서 루꼴라와 치즈가루를 뿌리니 제법 비주얼이 살아난다. 연말에 먹기 좋은 비주얼이랄까ㅎㅎ

 

아, 그리고 루꼴라의 양이 상당히 넉넉해서 좋았다.

 

프로슈토 루꼴라피자, 피자 한 조각 위에 루꼴라를 좀 올리고 말아서 먹었다. 사실 루꼴라라는 채소에 대해서 어떤 맛인지 잘 몰랐는데, 싱싱한 루꼴라와 피자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다. 피자가 식었음에도 화덕이라서 꼬소한 도우였고, 거기에 루꼴라와 치즈가루가 섞이면서 환상의 맛이다.

 

와인이랑 한잔하면서 먹기에 딱 좋은 피자랄까.

 

피자만 먹기엔 아쉬우니 카프레제도 주문했다. 

 

그냥 먹어도 되지만 기분을 내기 위해서 접시에 덜어서 먹으니 비주얼도 살고, 맛도 좋았다. 맛은 뭐 딱 생각하는 카프레제. 사실 예상한 맛이 딱 날 때 오는 그 행복이 좋다. 이걸 원하고 주문한 거니까ㅎㅎ

 

방학동 맛집 삼각지붕에화덕피자, 메뉴들을 보니 프로슈토 루꼴라피자 말고도 특이한 메뉴들이 있던데 자주 시켜서 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