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노원역 김밥 맛집 오토김밥 닭강정 세트 배달 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배달 음식 포스팅,

이 날은 딱 김밥이 먹고 싶어서

김밥이랑 닭강정을 같이 먹을 수 있는

김밥세트가 있어서 바로 먹어봤다.

 

보통 배달앱을 보면서 고민을 많이 하는데

조합이 너무 좋아서 고민 없이 주문!

.

노원역 김밥 맛집 오토김밥,

 

김밥은 주로 떡볶이 등

분식류랑 같이 먹는 편이었는데,

닭강정과의 조합이 아주 바람직하다.

.

김밥 종류는 오토 / 스팸 / 고추냉이

이렇게 3종류의 김밥이 있고,

닭강정도 따로 별도로 구입이 가능하다.

 

내가 주문한 건 스팸김밥 닭강정 세트와

고추냉이김밥 닭강정 세트이다.

.

하나씩 간단히 맛을 소개하자면,

이건 고추냉이김밥.

 

내용물은 매콤한 어묵, 달걀, 로메인,

고추냉이소스, 오이, 단무지다.

 

오이랑 간장소스는 따로 뺄 수 있다.

.

개인적으로 오토김밥 노원점에서

이게 제일 맛있었다.

 

고추냉이소스의 매콤개운함이

아주 내 취향이었다.

.

이건 스팸김밥,

두툼하게 들어간 스팸, 달걀,

로메인, 오이, 단무지가 들어가있다.

 

스팸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는데,

살짝 구웠다면 식감이 살아 더 맛있을듯.

.

스팸과 달걀이 들어있는 최강조합,

스팸의 식감이 조금 더 느껴졌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다.

.

마지막으로 오토김밥의 닭강정,

눅눅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고추가 썰어져있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났다.

.

반주 당기게 하는 비주얼,

김밥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강정을 안주하고 반주용 최고 메뉴가 아닐까.

 

나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 되게 많은 곳이었다.

조합이 괜찮으니 드셔보시길 바란다.

 

노원역 김밥 맛집

오토김밥 닭강정 세트 배달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