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맛집

위례 중앙광장 맛집, 따뜻한 밥 생각날 때 담솥 가지솥밥 소고기숙주솥밥

반응형

담솥, 다른 지점에 있는 곳을 가보려고 몇변 시도하다가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안가봤는데 위례 중앙광장에도 있길래 주말 저녁에 다녀왔다. 

 

위례 중앙광장 맛집, 담솥 위치는 한화오벨리스크 1층이다. 광장쪽이 아니라 도로쪽으로 입구가 있으니 헤매지마시길.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된다.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았고, 2인용/4인용 테이블로 되어 있었다. 메뉴 특성상 혼밥을 하러 온 사람들도 많았다. 혼자서 든든한 한끼를 먹고 싶을 때 오기 좋을듯! 

  

가지, 전복, 소고기숙주 솥밥을 주문했다.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 있는데, 일반 솥밥 먹을 때처럼 밥은 접시에 덜고, 솥에 보리차를 넣어서 누룽지를 만들어 먹으면 된다.

 

아주 정갈한 한상이 나왔다. 솥밥과 함께 샐러드, 김치, 단무지, 젓갈, 장국 구성으로, 솥밥 외에는 비교적 기본만 나온 느낌이다.

 

짠, 소고기 숙주 솥밥이다. 보이는 것처럼 매콤한 양념이 되어 있는 소고기 숙주가 메인으로 들어가 있다. 위에 대파랑 버섯이 올라가 있다. 

 

숙주랑 소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맵찔이에겐 생각보다 매콤했지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이거 먹고 누룽지를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

  

위례 중앙광장 맛집, 담솥의 가지솥밥. 가지를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할 가지솥밥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정말 나는 가지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다. 

 

가지만 들어간게 아니라 돼지고기 가지볶음이라서 맛나게 먹었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다음에 가면 이걸 또 먹지 않을까 싶다 ㅎㅎ

   

이건 전복솥밥이다. 내장까지 야무지게 들어가 있는 솥밥. 이것도 고소하니 아주 맛있었다. 같은 솥밥이지만 양념들이 다 달라서 그런지 비슷한 느낌이 아니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는 담솥 위례점. 앞으로 자주 갈 맛집을 찾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