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쌍문역 샌드위치 맛집, 포시즌살롱 참나물 샐러드 파스타

반응형

맨날 쌍문역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지나가는 샌드위치 맛집 포시즌살롱. 가끔씩 들러서 샌드위치를 사서 먹었었는데, 이곳의 참나물 샐러드 파스타가 맛있다는 후기들이 있어서 먹어보았다.

 

참나물 샐러드 파스타만 먹기엔 살짝 모자랄까봐 바베큐햄에그마요 쌀샌드위치로 한조각 추가했다. 서비스로 온 마들렌까지 깔끔하게 왔다.

 

너무나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비주얼. 커피 한잔 내려서 같이 먹으면 제대로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가 아주 마음에 들었는데, 위 사진처럼 살짝 기울어진 형태로 되어 있어서 먹기에 편했다. 

 

쌍문역 맛집, 포시즌살롱의 참나물 샐러드 파스타. 소스에 비벼진 파스타면이 샐러드와 정말 잘 어울렸다. 참나물의 향긋함과 소스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져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제법 양도 많아서 혼자서 아주 든든했다.

 

내용물이 아주 실한 샌드위치, 바베큐햄에 에그마요, 치즈, 토마토, 채소까지 내용물이 꽉 채워져있다. 워낙 큼지막해서 먹기엔 불편했지만, 불편한만큼 맛잇엇다.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운건 종이로 감싼 종이 말고, 랩도 같이 씌어져있어서 먹기에 살짝 더 불편햇달까.

 

그리고 이건 서비스로 받은 마들렌인데, 여기 빵도 너무 맛있다. 담엔 마들렌 종류도 다양하던데 먹어봐야겠다.

 

가볍고 깔끔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쌍문역 샌드위치 맛집, 포시즌살롱. 특히 참나물 샐러드 파스타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