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수유역 광산사거리 맛집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배달 후기

반응형

오늘은 너무 맛있게 먹은

압구정 샌드위치 배달 후기에요.

 

서울에 지점들이 많이 있던데

저는 수유점에서 배달로 시켜 먹었어요.

본점은 압구정에 있겠죠? ㅎㅎ

.

샌드위치 하나씩 

하얀 용기에 담아서 오더라고요.

우선 깔끔하게 배달이 와서 좋았아요.

 

커피 메뉴도 따로 팔고 있었지만

주문하지 않고 집에 있던 걸로ㅎㅎ

.

수유역 광산사거리 맛집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압구정 샌드위치 14cm : 7,300원

잠봉뵈르 14cm : 7,300원

 

샌드위치 사이즈는 14, 18cm 두 종류인데

음 끼니 대용으로 드시는 거라면

18cm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샌드위치는 반으로 컷팅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참 리뷰이벤트를 참여하면

치즈를 추가해주더라고요.

따라서 제가 먹은 샌드위치들은

기본에 치즈가 추가된 버전이에요.

.

우선 샌드위치로 사용된 

바게트 자체가 겉바속촉 너무 맛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지만,

이가 약하신 분들에게는

겉이 너무 바삭하다고 느껴질 수 있어서

이 참고하여 주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

이건 가게 이름과 동명의

압구정 샌드위치에요.

이게 당연히 시그니처 메뉴일테니 주문했어요.

 

델리햄, 치즈,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갔어요.

소스는 칠리마요소스라고 하더라고요.

 

바게트 자체가 맛나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커피랑 조합도 좋아요.

.

이건 또다른 인기메뉴 잠봉뵈르에요.

 

잠봉뵈르는 프랑스 대표 요리로

잠봉(햄)과 뵈르(버터)가 들어간 샌드위친데,

역시나 햄과 치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무염버터 이즈니버터가 들어가있어 고소하고

햄과 치즈가 들어가서 짭쪼름하니

이건 끼니용보다는 디저트 느낌이 강했어요.

 

와인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

사실 양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럼에도 너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엔 더 큰 사이즈로 

자주 시켜서 먹을 거 같네요.

 

수유역 광산사거리 맛집 

압구정 샌드위치 수유점 배달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