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수유 쌀국수 월남쌈 맛집 포앤시드니 수유점 배달 후기

반응형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새해 첫 포스팅은 작년 연말에

배달로 시켜먹었던 월남쌈 후기이다.

.

수유 쌀국수 맛집 포앤시드니 수유점,

2인 월남쌈 세트 : 25,000원.

(월남쌈 스몰사이즈와 미니 쌀국수 2그릇)

 

월남쌈도 먹고 싶고 쌀국수도 먹고 싶을 때

따로 주문하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운데,

여기는 가성비 좋은 세트가 있었다.

.

월남쌈 스몰사이즈,

재료 구성은 위와 같다.

 

피망, 적양상추, 파인애플, 양파절임,

지단, 맛살, 무순, 싹, 단무지,

당근, 깻잎, 양념닭고기, 면사리

 

월남쌈을 배달해서 먹을 때 좋은 점은,

집에 남아도는 채소가 있다면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ㅎㅎ 

.

라이스페이퍼도 2인이서 먹기에

딱 적당한 양으로 왔다.

 

간혹 라이스페이퍼를

터무늬없게 적게 주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그래도 야채양에 맞게 왔다.

.

월남쌈을 위한 땅콩소스와 스위트칠리소스,

쌀국수와 곁들이는 칠리소스와 해선장소스.

.

월남쌈을 싸서 야무지게 먹었다.

채소가 메인임 쌈이라서 그런지

월남쌈을 먹으면 괜히 더 건강해지는 느낌.

 

맛있게 건강식 먹고 싶을 땐 월남쌈을ㅋㅋ

.

수유 쌀국수 월남쌈 맛집 

포앤시드니 수유점 배달 후기,

 

미니 쌀국수 2그릇이 같이 오는데,

미니라고 안 느껴질만큼 푸짐한 느낌이다.

.

쌀국수와 같이 먹을 양파절임,

그리고 별도로 요청해서 받은 고수.

 

쌀국수를 먹을 때 꼭 고수를 같이 먹는 편이다.

호불호가 강하지만 나에겐 극호인,

없어서 안 될 재료이다ㅋㅋ

.

개인적으로 쌀국수 육수가

내 취향은 아니라 2프로 아쉬웠다.

 

그래도 소스로 커버해서 그런지

충분히 맛있게 먹었다.

.

2명이서도 가성비 좋게

월남쌈과 쌀국수를 같이 즐길 수 있어 좋았다.

 

대체로 만족스러웠던,

포앤시드니 수유점 배달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