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수유역 맛집 등용문 청귤크림새우 새우완탕면 홍콩토스배달 후기

반응형

요즘 빠져있어서 배달 자주 시켜 먹는

수유역 근처 맛집 등용문 포스팅,

메뉴들도 특색있고 맛도 좋아서 

저녁에 술 한잔 하면서 먹기 딱 좋은 곳이다.

 

가게 분위기도 굉장히 홍콩스럽고 좋던데

조만간 직접 가봐야겠다ㅎㅎ

.

최애 메뉴는 토마토계란볶음이지만,

이날은 새로운 메뉴들을 도전해봤다.

 

수유역 맛집 등용문 배달,

청귤 크림새우 8pcs : 21,900원

새우완탕면 : 9,000원

홍콩토스트(땅콩버터) : 9,900원

 

크림새우는 소스를 부어서 오는거랑

따로 오는 걸 선택할 수 있다.

.

술안주로 딱 이었던 청귤크림새우,

사실 소스는 처음엔 내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먹다보니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맛이었다.

.

새우가 엄청 큼지막하고 탱글탱글했다.

밑에 양배추도 많이 깔려있어서 샐러드로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

수유역 맛집 등용문의 새우완탕면,

이건 큰 기대하지 않았던 메뉴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

.

면도 쫄깃쫄깃하고 국물도 맛있었다.

무엇보다 생각보다 내용물이 실햇는데,

새우완탕이 4개인가 5개인가 들어있었다.

 

토마토계란볶음에 이은 최애메뉴 등극.

.

토스트 사이에 땅콩버터가 가득,

칼로리는 걱정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

 

처음에 먹고 음 무난하다고 생각했는데

.

연유 소스를 뒤늦게 발견하고 

듬뿍 찍어서 먹으니 진짜 존맛탱이었다ㅎㅎ

연유까지 함께해야 빛을 내는 디저트였다.

 

이번에도 모든 메뉴들이 다 성공적이었던

수유역 맛집 등용문 배달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