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파주 적성면 빵집, 써니힐즈 캠핑장 근처 베이커리 카페 삼성당

반응형

써니힐즈캠핑장으로 놀러가면서

들린 파주 적성면 베이커리 카페 삼성당.

 

써니힐즈캠핑장에서 차로 20분 거리지만,

서울에서 가는 길에 있는 가장 큰 곳이었다.

.

다른 후기들을 보니 예전에는

베이커리 강이라는 이름으로 운영했는데,

가게를 확장하면서 삼성당으로 바꾼듯 하다.

 

아무튼 40년 전통의 제빵 장인이 

운영하는 빵집이라서 더욱 신뢰가 갔다.

 

가는 길에 주변에 군부대가 많았는데,

군인가족 10% 할인을 하고 있었다.

.

파주 적성면 빵집 삼성당,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굉장히 많은 종류의 빵.

 

캠핑장 가는 길에 커피 마시려 들렀다가

빵에 올려서 몇 개를 구입했다ㅋㅋ

 

이곳의 대표메뉴는 단팥빵이라고 한다.

.

카페 메뉴들도 다양하다.

메뉴와 가격은 위 사진 참고하길 바란다.

.

단체 주문을 하면 할인이 된다고 한다.

 

주방 옆 트레이에 예약빵들이 놓여져있는데,

근처 군부대에서 가져가는 건지

예약빵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다ㅋㅋ

 

내 앞뒤로 온 손님들도 빵을 한가득 담아가고..

뭔가 신기한 광경이었다.

동시에 여기 빵이 맛있겠구나,

확신이 들엇다ㅋㅋ

.

가게 내부에 좌석도 정말 다양했는데,

푹신한 쇼파 자리부터,

테이블 석, 창가석까지 다양했다.

.

우리는 테이크아웃을 해서 캠핑장으로 왔다.

포장지에 남아 있는 베이커리 강의 흔적.

.

날씨가 워낙 식어서 빵이 금방 굳었지만,

난로 위에 살짝 올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소금빵도 맛났지만,

개인적으로 바게트가 쫄깃하고 맛있엇다.

따로 가져온 크림버터와 먹으니 진짜

그자리에서 다 해치웠다ㅋㅋㅋ

 

써니힐즈 캠핑장에 가는 길에 들린

파주 적성면 빵집 베이커리 카페 삼성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