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 혼술뮤직바 탑동골목 혼자가기 좋은 술집 Jeju Trip

반응형

누군가와 함께 하는 여행도 좋지만,

혼자 다녀오는 여행도 너무 좋다.

 

그런데 혼자 여행할 때

제일 아쉬운 점이 바로 술!

 

혼밥 레벨은 마스터지만

아직 혼술 레벨은 낮은 편이다ㅋㅋ

 

그런 나에게 제주혼행의 단비같았던

혼술뮤직바 탑동골목 포스팅.

.

혼술뮤직바 탑동골목,

위치는 제주도 탑동의 어느 골목이다.

 

근처까지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

'뮤직 그리고 위스키'라는

작은 입간판을 보고 멈추면 된다.

.

외관만 보면 뭔가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난다.

 

탑동골목은 음악과 술을 즐기는 공간,

따라서 조용히 대화를 하고 싶다면 비추.

시끄러운 음악 소리가 싫다면 비추.

 

혼자 여행을 왔는데,

음악을 크게 들으며 술 한잔 하고 싶다며

2000000% 강추!

   .

탑동골목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

방문 전에 꼭 예약을 해야 한다.

 

오후 5 / 7 / 9시 3부제로 예약 가능하고,

2시간씩 이용이 가능하다.

 

오후 3시에 전세타임이 있는데,

일행들과 같이 가게 전체를 빌릴 수 있다.

.

외관과 다르겐 실내는

엄청 힙한 분위기다.

 

곳곳에 포인트들을 잘 배치해둬서

사진을 찍는 재미가 있다

.

스크린을 정면으로 두고

큰 테이블에 4명이서 앉는

1인 리클라이너석이 있다.

 

그리고 그 뒤로 입구쪽에

고독한 1인 리클라이너석

 

가게 안 우측 벽쪽으로

대화 불가능한 2인 쇼파석이 2개가 있다.

.

나는 스크린을 정면으로 보는

1인 리클라이너석으로 예약했다.

 

테이블 위에는 스탠드, 미니 선풍기,

방명록, 손소독제 등이 배치되어 있다.

.

제주 혼술뮤직바 탑동골목,

이곳은 노래가 시끄럽게 나오므로

주문은 모두 카톡이나 DM으로 한다.

 

노래 선곡까지 카톡을 통해서 했다.

 

처음엔 가볍게 하이볼로 시작.

제주 하이볼 : 13,000원

브리치즈&견과류 구이 : 17,000원

 

예약금 2만원 내에서 주문 가능하며,

초과금액은 퇴장 시 추가 결제하면 된다.

  .

제주 하이볼.

 

하이볼을 호프집에서만 먹어봐서

예상한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맛은 너무 좋았다.

 

간단한 과자 안주가 같이 나왔다.

.

브리치즈 구이,

너무 좋아하는 메뉴라서

주문을 안 할 수 없었다.

 

브리치즈가 조금 더 구워졌으면

더 맛있었겠다 싶었지만,

그럼에도 하이볼과 잘 어울렸던 안주.

.

맛있는 술과 안주,

그리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선곡한 노래를 들으니

정말 오랜만에 큰 고민 없이

제대로 쉴 수 있었던 거 같다.

.

제주 혼술뮤직바 탑동골목,

여기에 모인 사람들 성향이 비슷한 건지

노래 선곡들이 하나같이 취향저격이다.

.

이곳의 묘미 중 하나는

자리 위에 있는 방명록을 보는 것이다.

 

아무래도 혼자 여행 온

사람들이 자주 오는 곳이라 그런지

저마다의 고민에 대해서 적어 놓았다.

 

보면서 괜히 위로도 되고 공간도 받고,

나도 괜히 누군가에게 힘을 주기 위해서

한마디를 적었다ㅎㅎ

.

사실 줄을 잘 못 마셔서ㅋㅋ

원래 하이볼 한잔만 마시려 했는데

분위기에 그만 한잔 더 주문했다.

 

탐나하이볼 : 13,000원

.

사람들의 선곡 사이에

내가 선곡한 노래가 나오면

이게 뭐라고 기분이 엄청 좋았다ㅋㅋ

 

아마 취해서 그랬겠지..

.

화장실은 가게 앞에

별도로 위치해 있다.

나름 청결하고 관리가 잘 된 상태.

.

약 1시간 50분 정도 즐긴 흔적.

 

처음엔 노래가 너무 빵빵해서

귀가 아픈가 싶었는데,

금새 익숙해지고

노래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된다.

.

에프터서비스까지 완벽하다.

 

그날 나왔던 노래들의 재생목록을

카톡으로 보내준다.

 

노래와 술에 취해서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제주 혼술뮤직바 탑동골목,

다음에 또 혼자여행 오면 무조건 재방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