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

가평 풀빌라 숙소, 사계절 온수 야외수영장과 프라이빗 실내풀이 있는 오리온 풀빌라 펜션 101호

반응형

약 한 달 전, 여름휴가로 다녀온 가평여행 풀빌라 숙소, 오리온 풀빌라 펜션으로 올해 6월에 오픈한 신축 풀빌라 숙소이다. 여름은 지나고 가을이 되었지만, 사계절 온수 야외 수영장이 있는 곳이라서 더 추워지기 전에 다녀오기 좋을 것 같다.

 

오리온 풀빌라 펜션의 야외 수영장이다. 앞쪽으로 보이는 곳이 큰 수영장이고, 저 뒷쪽으로 작게 키즈 수영장이 있다. 펜션에 숙박하면, 사계절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지금보다 더 쌀쌀해지면 물놀이는 어려울 것 같고, 그냥 몸을 담그고 있는 정도이지 않을까 싶다.

 

이곳엔 5개의 프라이빗 실내 수영장이 있는 객실이 있다. 성수기 가격은 솔직히 너무 비쌌지만.. (뭐 풀빌라 자체가 비싸서 다른 곳과 비교하면 그나마 합리적인 가격이었다.) 그래도 실내에서 오붓하게 우리끼리 즐길 수 있는 실내풀이 있는 건 너무 좋았다. 

 

아이들이 있거나, 연인끼리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조금 풀빌라룸에서 묵는 걸 추천한다. 룸타입은 실내풀이 있는 룸 외에도 제트스파가 있는 객실과 일반 스위트 객실이 있다.

   

프라이빗 실내 수영장의 크기는 5mX2m이고, 깊이는 1.15m이다. 실내에 있으니 이용시간은 따로 정해져있지 않고, 기본으로 냉수로 제공되고 온수를 이용하려면 현장에서 7만원을 추가 결제해야 한다.

 

한 여름에도 실내풀 냉수는 이용하기엔 너무 찼어서.. 풀빌라룸을 묵는다면, 이왕 무리한 거 온수까지 추가해서 이용하면 더 좋을듯하다. 

 

객실은 4인 기준에 최대 8인까지 숙박 가능하다. 당연히 기준 인원에 초과될 때마다 초과금이 발생한다. 

 

침대룸 2, 거실 2, 화장실 2, 주방과 실내바베큐장, 실내풀로 구성된 객실이다. 거실 2가 뭔 말인가 싶겠지만, 복층으로 된 객실이라서 2층에도 1층의 절반 정도 되는 사이즈의 거실이 있다. 두 커플이나 두 가족이 놀러오면, 같이 놀다가 늦은 시간엔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대충 여긴 1층에 있는 침대룸이다. 침대랑 화장대, 침대만 딱 있는 방이다. 사실 수영하고, 먹고 노느라 방에선 딱 잠만 자므로 이정도로도 충분했다.

 

침대는 퀸사이즈라고 하는데, 성인 2명이서 자기에 정말 딱, 알맞은 사이즈랄까. 너무 딱 맞아서.. 좀 더 컸으면 좋았을 거 같다ㅜ

  

화장실이다. 역시나 딱 생각하는 펜션의 화장실 그 느낌이다. 화장실에서도 온수가 잘 나온다ㅎ

  

여기가 2층에 있는 거실이다. 이게 2층 거실의 절반 정도고, 안쪽으로도 이 사이즈의 절반 정도가 더 있다. 생각보다 큰데 우리는 다 같이 1층에서 놀고먹고 해서, 이곳은 딱히 실용성은 없었다.

 

참, 가평 신축 숙소 오리온 풀빌라 펜션에서 아쉬웠던 점은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었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너무 불편했다. 계단 경사가 너무 심해서 위험한 느낌이다. 

 

2층에도 방과 화장실이 하나씩 있다. 거실까지 있으니 위아래로 딱 분리된 느낌이다. 

 

샤워도 하고, 물놀이도 하고 수건을 쓸일이 많은데, 넉넉하게 줘서 좋았다ㅎㅎ 

  

이건 2층 침실의 모습이다. 1층엔 뷰랄것도 없었는데, 2층 창가 밖으론 푸른 풀같은게 있어서 나름 자연뷰이다ㅎ 

  

1층 입구 옆으로 바로 주방이 있다. 밥솥, 전자레인지, 인덕션, 냉장도 등 주방 가전과 웬만한 주방 도구들이 다 준비되어 있어서 재료만 사가면 다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펜션에 도착해서부터 나올 때까지 수영과 먹기만 해서 주방을 아주 유용하게 활용했다ㅎㅎ

  

이곳이 좋았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실내 바베큐장이다! 주방에 있는 테이블에 고깃집에서나 볼 수 있는 불판이 있다. 여기에 신청을 하면 숯을 넣어준다. 실내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았다. 야외 바베큐가 여행의 로망이긴 하지만 실상은 벌레의 테러로부터 살아남는 과정이므로, 이렇게 실내 바베큐장에서 쾌적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과 계단 빼고는 만족스러웠던 가평 숙소, 오리온 풀빌라 펜션 101호 숙박 후기는 이렇게 끝, 가평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한번 고려해보는 것도 즣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