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방콕,파타야(BKK)

태국 파타야 카페 추천 분위기 좋은 유아 Yua Cafe & Things

반응형

태국 파타야에서 아침 일찍 일어나

혼자서 숙소 주변을 돌아다녔다.

 

숙소를 둘러싸고 있는 수영장에서 한 컷 찍고,

.

따로 목적지 없이 주변을 걸었다.

 

동남아 여행을 하면

어느 나라든 다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는데,

태국은 치안이 아주 좋은 편이라서

걱정 1도 없이 돌아다닐 수 있는게 좋다.

.

목적지 없이 걷다가 더워서

카페를 찾고있는데

깔끔하고 뭔가 한국스러워보이기도 한

카페가 보여서 바로 들어갔다.

 

롱비치 가든 호텔 입구쪽에 위치한 카페,

유아 Yua Cafe & Things 이다.

.

이 사진만보면 서울 카페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잘 빠진 건물이었다.

 

단층 건물로 외부에도 좌석들이 있었다.

하지만 덥고 습해서 그런지

야외 좌석에 앉는 사람은 없었다.

.

보통 건물 밖으로 좌석이 있으면

심미적으로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테이블과 체어로 건물과 잘 어울리는

녀석들로 잘 비치해 둔 것 같다.

 

나도 잠깐 여기 앉아서

파타야 길거리를 감상하며

커피 한 잔을 할까 했지만.. 너무 더워서..

.

깔끔하고 현지느낌이 나지 않는,

파타야 카페 유아 Yua Cafe & Things.

 

아이스 아메리카노(*90바트)와

플레인 크로아상(*70바트)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어떤 걸 선택했는지.. 기억이 안 난다.

.

외관만 봤을 땐 엄청 작다고 생각했는데,

내부에 들어오니 생각보다 넓었다.

좌석도 아주 편하고 만족스러웠다.

 

해외에 나가면 보통 현지스러운 느낌의

가게들을 골라서 가는 편인데,

나이가 들었는지 이제 익숙한 곳들이

더 좋은 거 같기도 하다ㅎㅎ

.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더욱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었다.

 

저 멀리 한국인 손님들이 있었는데

큰 목소리로 떠드는 건 아니었지만

그분들 목소리가 귀에 꽂혀서 그런지

정말 한국에 와 있는 기분도 들었다ㅋㅋ

.

카페 안에서 마시고 갈 거라

일회용 컵에 받고 싶지 않았는데ㅜ

따로 물어보지 않았는지,

아니면 내가 못 알아 들었던 건지 모르지만

일회용 컵에 아메리카노가 나왔다.

.

크로아상은 맛있었다.

특별하다거나 엄청나다거나는 아니지만

딱 생각하는 크로아상 맛이다ㅋㅋㅋ

 

하루동안 태국요리만 먹었다고

그새 이런 빵이 그리웠었다ㅋㅋ

.

개인적으로 커피가 너무 맛있었다.

이왕 일회용컵으로 받은 거

빵만 다 먹고 카페에서 나와서

들고 다니며 산책을 이어가려 했는데

너무 고소한 커피에 그대로 드링킹을 했다.

 

태국 현지스러운 느낌은 없지만,

분위기와 커피 맛이 좋았던

파타야 추천 카페 유아 Yua Cafe & Thing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