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

강릉 경포대 하이오션경포호텔 슈페리어 더블룸 후기 Gangneung Trip

반응형

이번 강릉 여행 시 묵은 곳은

경포대와 경포호수 모두 접근성이 좋은

하이오션경포 호텔이다.

.

강릉 숙소로 추천하는 

하이오션경포는 레지던스형 호텔.

 

그래서 일반 호텔보다는

오피스텔 원룸에서 묵는 느낌이다.

간단한 취사도 가능!

.

건물 1층엔 미니스톱이 있었는데,

아침에 나갈 때, 저녁에 들어올 때

유용하게 이용했다.

.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가는 중,

칫솔, 치약, 면도기 등등은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고

엘리베이터 앞에 위치한 이 자판기에서

구입해서 이용하면 된다.

 

별도로 챙겨가서 따로 이용하진 않았다.

.

원래 오피스텔 목적으로 지어진 건물인지,

복도부터 오피스텔 느낌이 물씬난다.

.

강릉 경포대 숙소,

하이오션경포 슈페리어 더블룸.

문을 열자마자 첫인상은

"뭐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충분하다"

.

들어가자마 오른쪽에는

수납공간이 정말 많이 있었다.

 

서랍장 위로 청소요청 팻말이 있는데

연박을 해서 외출을 할 때마다

룸 청소를 요청드렸다.

.

들어가자마자 방 왼편으로는

화장실이 있어요.

넓진 않았지만 갖출 건 다 갖춘 화장실.

 

비데를 갖추고 있어서 좋았다.

.

변기 바로 옆에 위치한 세면대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다.

 

두명이서 놀러갔을 경우

동시에 준비한다고 하면 불편하겠지만.

.

샤워 공간은 부스 형태로 분리되어 있다.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도 있다.

.

그럼 하이오션경포 슈페리어 더블룸

본격적인 룸 소개.

.

정말 잘 갖춰진 주방.

 

세탁기, 인덕션, 싱크대, 전자렌지 등

모두 잘 마련되어 있어서

한달살이 등의 목적으로 묵어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

이렇게 밥솥, 후라이펜 등

다양한 주방도구들도 모두 구비!

.

냉장, 냉동고가 분리된

정말 큼지막한 냉장고가 있다.

.

침대는 엄청 푹신한 베딩은 아니었지만,

웬만하면 다 잠을 잘 자는 편이라

자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다.

.

침대에서 바라본 벽면엔

벽걸이 TV가 걸려있다.

 

예전엔 어딜 놀러가도

꼭 저녁엔 TV를 봤었는데

요즘엔 TV자체를 안 틀어보는 것 같다.

그 시간에 조금이라도 더 나가서 있는게

시간이 덜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일까.

.

강릉 숙소 하이오션경포 호텔은

경포호수 뷰의 방도 있지만,

제가 묵은 곳은 바로 앞에 위치한

모텔뷰...였다..

 

그냥 계속 블라이드를 쳐뒀다.

.

이곳은 루프탑 공간이

아주 잘 꾸며졌다고 해서 올라가 봤다.

 

정말 이쁘게 펍 느낌이 났지만,

다만 바닷가 근처라 그런지

아직도 쌀쌀해서 오래 있지는 못했다.

.

방에 보지 못한 오션뷰+호수뷰를

루프탑 공간에서 실컷 봤다ㅎㅎ

.

그렇게 방에 돌아와서

간식과 함께 맥주를 하면서

일정들을 마무리하며 쉬었다.

 

가성비가 정말 좋았던

강릉 경포대 숙소 하이오션경포 호텔

슈페리어 더블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