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

강릉 경포대 강문해변 콘센트 있는 카페 체로 / 롱블랙 Gangneung Trip

반응형

여행을 가서 카페를 정할 때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콘센트의 여부이다.

 

사진을 열심히 찍다보면

배터리가 닳아서 충전이 필요하므로!

.

강문해변에 갔을 때도

핸드폰도 충전하고, 일도 할 겸

콘센트가 있는 카페를 찾아 다녀왔다.

 

게다가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오션뷰까지 가지고 있는 곳들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

1. 체로(CHERO)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

가게는 깔끔한 느낌이었다.

매장이 생각보다 커서 답답한 느낌이 없다.

.

테라스로 나가면

테이블석이 아닌 해변가쪽으로

닷지형태의 자리가 있다.

 

야외에서 해변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한 잔 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한 여름이나 겨울에는 이용하기 어려울듯.

.

체로는 북카페라서 책도 판매 중이다.

가져다가 볼 수 있는 형태는 아니고,

구매 후에만 독서가 가능하다.

 

혼자 여행을 왔다면,

여기서 맘에 드는 책을 사서 읽는 것도 좋을듯.

 

책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재밌어 보이는 책들이 많아 알찼다.

.

강문해변 콘센트 있는 카페 체로.

 

입구 쪽에 위치한 테이블 석 말고,

입구에서 제일 안 쪽에 위치한

좌식과 닷지 자리에 콘센트가 있다.

 

실제로 노트북을 충전하면서

일과 공부를 하는 분들이 있었다.

.

아메리카노 아이스 : 5,000원

플레인 크로플 : 5,500원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크로플이 있으면 그걸로 됐다.

요즘 최애 디저트 메뉴 ㅎㅎ

.

나는 오션뷰가 잘 보이는,

콘센트가 있는 자리를 잡았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핸드폰 충전도 하고, 일도 하고

문득 디지털 노마드가 된 느낌이었다ㅋㅋ

.

크로플도 엄청 맛났다.

 

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도 없어

아주 여유롭게 쉴 수 있었다.

 

오션뷰 + 콘센트 + 책 + 여유로움 + 맛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카페, 체로

.


2. 롱블랙 (LONG BLACK)

 

체로의 옆옆 건물이었나,

엄청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1층부터 3층까지 건물 전체가

카페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다.

.

롱블랙 1층은 메뉴를 주문하고

빵을 고를 수 있는 공간이다.

 

강문해변 카페 롱블랙의 메뉴판.

아메리카노 아이스 : 5,000원

.

이곳의 좋은 점은

베이커리류가 다양하는 것이다.

 

하나 같이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을 하다가 버터빵을 주문헀다.

가격은 기억이 안 난다..

.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2층의 분위기.

 

여기는 야외로 안 나가고도

창가쪽으로 난 좌석에 앉아서

바로 오션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

여기는 롱블랙 3층이다.

3층은 창가쪽이 테라스 형태로 되어 있어

야외로 나가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3층까지 왔다갔다 하기에 편했다.

층마다 화장실이 있는 것도 좋았다.

.

나는 2층의 벽쪽 자리에 앉았다.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있는 건 아니지만,

벽쪽에 콘센트가 여러개 있어써

콘센트 근처 자리에 앉으면 된다.

 

오션뷰도 잘 보이고 너무 좋았다.

.

롱블랙의 커피랑 빵 모두 맛이 좋았다.

 

특히 버터 프레첼은 짭쪼름하면서

버터의 맛도 잘 나서 너무 맛있었다ㅎㅎ

.

사실 두 곳 외에 346 커피 스토리라는

강문해변에서 제일 규모가 큰 카페도 갔지만

워낙 유명한지라 사람도 너무 많아

따로 포스팅은 하지 않았다.

 

하지만 거기도 안쪽 좌석으로

콘센트가 있는 좌석이 있었다.

 

이렇게 강릉 경포대 강문해변

콘센트 있는 카페 체로 / 롱블랙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