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요리 밀키트 추천 남도식 들깨 버섯 전골 / 소고기 중화덮밥 / 청도미나리삼겹한판 등

반응형

캠핑을 가면 좋은 건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 한 가운데서

놀고 먹고 잠까지 잘 수 있다는 것이다.

 

사실 캠핑을 가서 요리를 해먹는 건

생각보다 많이 귀찮은 일인데

요즘엔 밀키트가 워낙 잘 나와서

캠핑을 가서도 간편하게 맛난 걸 먹을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내가 직접 먹어본

캠핑요리 밀키트 추천 포스팅이다.

.

1. 심플리쿡 The 남도식 들깨 버섯 전골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캠핑을 가서 먹으면

속까지 뜨뜻해질 아주 안성맞춤 밀키트다.

 

고기는 없어도 맛있을 수 있다는 걸

오랜만에 느낄 수 있는 캠핑요리였다.

.

버섯 종류도 6~7가지정도 되나,

정말 다양했고 야채도 넉넉하다.

 

속까지 풀리는 시원한 국물에

들깨가 들어가서 묵직하게 고소한 맛이 난다.

 

캠핑장 가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집에 와서 또 주문해서 먹었던

남도식 들깨 버섯 전골.

.

 

2. 냉동삼겹살

 

어떤 브랜드꺼를 주문했었는지

기록은 남아있지 않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던 냉삼.

 

확실히 생고기가 더 맛있다고 생각하는데,

가끔 냉동삼겹살이 당길 때가 있다.

.

맛은 뭐.. 고기 is 뭔들

 

얇아서 빠르게 구워지는 것도

냉동삼겹살의 장점 하나랄까.

 

따로 숯불에 구워서 먹는게 아니라면

캠핑장에서 먹기 편한 건 냉삼이 아닐까 싶다.

.

3. 마이셰프 소고기 중화덮밥 키트

 

사실 주문할 때 이게 캠핑요리로

적합한 메뉴가 맞을까 고민이 됐었는데,

생각보다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은 생각 그 이상으로 맛있었다.

.

중화덮밥이라고 해서

너무 자극적인 맛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히려 딱 적당하게 간이 되어 맛있게 먹었다.

 

점심으로 먹을 캠핑요리 밀키트를 찾는다면

소고기 중화덮밥을 추천한다.

.

4. 마이셰프 소고기 숙주볶음

 

이자카야에 가면 꼭 주문하는

안주 중 하나인 소고기 숙주볶음ㅋㅋ

 

캠핑장 가서 맥주 한 잔 할 때도

역시나 이만한 안주가 없다.

.

물론 끼니 대용으로도 좋다.

나는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반찬으로도 아주 만족스러운 메뉴였다.

.

5. 프레시밀 청도미나리삼겹한판

 

삼겹살과 미나리를 같이 먹은 뒤로

삽겸살 먹을 때면

웬만하면 미나리를 산다ㅋㅋ

 

그런데 캠핑요리 밀키트 중에서

미나리랑 삽겹살이 함께 구성된 게 있어서

바로 먹어봤는데 미나리 양이 엄청나다ㅎㅎ

 

(근데 상대적으로 고기의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은 느낌도 없지 않다ㅋ)

.

청도 미나리라고 하는데

향긋한 향이 많이 나는 미나리였다.

 

미나리만으로도 너무 맛있어서

고기 양이 적은 건 신경 안쓰게 된다ㅋㅋ

.

최근 캠핑에 갔을 때

직접 만들어 먹고 만족스러웠던

캠핑요리 밀키트 추천 제품들을 소개해봤다.

 

이제는 한파가 시작되어서

극동계 캠핑을 해야 하는데

추위 조심하시길 바라며,

뜨듯하게 맛난 걸 많이 드시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