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맛집

쌍문역 춘천닭갈비 맛집 배달 후기

반응형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닭갈비를 주문해서 먹었다.

 

쌍문역 닭갈비 맛집,

'쌍문역 춘천닭갈비'

.

닭갈비 2인에 볶음밥을 추가했는데,

양이 정말 푸짐했다.

 

요즘같이 2인분같은 3인분이 넘치는 시대에,

3인분같은 2인분이 와서 아주 맘에 들었다.

.

쌍문역 춘천닭갈비,

기본찬으로 양배추샐러드, 쌈무, 깻잎,

고추, 마늘, 쌈장, 치즈가루, 매콤소스가 온다.

 

다 닭갈비랑 곁들여 먹기에 좋은 찬들,

닭갈비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다.

.

쌍문역 배달맛집 춘천 닭갈비,

닭갈비 2인은 600g이고

기본적으로 쌀떡, 고구마, 깻잎이 

들어가있는 닭갈비이다.

 

깻잎이 취향이 아니라면

미리 말해서 빼는 걸로.

.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춘천닭갈비 맛이라 아주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양이 굉장히 푸짐해서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다.

.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조합은

깻잎, 쌈무, 마늘, 쌈장, 닭갈비 조합이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치즈가루를 뿌려서 위에 뿌려서 먹던데

일반 닭갈비 맛을 더 좋아해서

따로 소스처럼 찍어 멋었다.

.

이건 별도로 추가한 볶음밥,

비주얼부터 맛 없을 없다.

 

닭갈비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따로 남겼다 먹었는데

살짝 식은 상태로 먹어도 맛있었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쌍문역 춘천닭갈비,

앞으로 자주 시켜먹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