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피자알볼로 창동쌍문점, 잠봉루꼴라피자 흑미브래드스틱 배달 후기

또봥 2024. 9. 22. 20:28
반응형

보통 피자는 신메뉴나 페페로니 피자를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 이날은 문득 루꼴라가 들어간 피자가 당겨서 찾아보다보니까 피자알볼로에서 잠봉루꼴라피자를 판매하고 있었다.

 

보통 화덕피자 파는 가게들에서 맛볼 수 있는 잠봉루꼴라피자를 팔다니 굿굿! 피자알볼로 창동쌍문점에서 주문을 했다. 피자만 시키기엔 살짝 아쉬울 거 같아서, 흑미브래드스틱도 함께 주문했다.

 

잠봉루꼴라피자, 이름 그대로 국산 잠봉과 향긋한 루꼴라가 올라간 피자이다. 개인적으로 루꼴라를 올려서 주는게 아니라 따로 비닐에 준 다음에 직접 올려서 먹을 수 있게 해주었으면 더 좋았을듯 하다.

 

그래도 내가 딱 생각했던 맛이라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토핑도 살짝 민약한 느낌의 비주얼이지만, 막상 먹으면 잠봉맛도 루꼴라맛도 잘 느껴져서 좋았다.

 

그리고 이건 추가한 흑미브래드스틱, 흑미로 만든 피자 도우를 스틱 형태로 만든 스틱이랄까. 8조각에 4.5천원이라서 가성비가 좋아서 시켜봤는데, 이게 은근 별미였다.

 

흑미브래드스틱이랑 같이 먹을 갈릭디핑소스랑 꿀소스를 준다. 평소에 피자 꼬다리 부분을 갈릭디핑에 찍어서 먹는 걸 좋아했던 터라 그 부분만 따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꿀에 찍어도 정말 맛난단 말이지. 이거는 피자 먹고 따로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거 같다. 

 

만족스러웠던 피자알볼로 창동쌍문점의 잠봉루꼴라피자와 흑미브래드스틱, 특별한 메뉴를 먹고 싶다면 한번씩 도전해보기 좋을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