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수유역 중국요리 맛집, 하얼빈 반점 경장육슬 꿔바로우

또봥 2024. 8. 18. 20:48
반응형

여름이라 입맛이 없어서 한참 동안 배달앱을 둘러보다가, 수유역 근처 중국 요리 맛집인 하얼빈 반점의 메뉴에 눈길이 가서 결국 주문해 먹었다.

 

수유역 맛집 하벌빈 반점의 꿔바로우와 경장육술, 깔끔하게 배달이 와서 좋았다. 중국집이긴 한데 짜장면 짬뽕은 메뉴에 없고, 중국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다.

  

나만의 중국집 맛집 기준이 있는데, 짜샤이의 유무이다. 여기는 단무지와 같이 짜샤이가 나와서 좋았다.

 

하얼빈 반점의 경장육슬, 포두부에 양파, 오이, 당근, 고수 그리고 고기까지 싸서 먹는 요리이다. 뭔가 중국요리는 느끼하다는 생각이 있는데, 이건 고기를 제외하고는 다 생으로 먹는 요리라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다.

 

고기의 양념과 고수의 향긋함이 서로 자기주장이 강한데, 나머지 양채소들과 포두부가 이 강력함을 조화롭게 만들어준다. 호불호는 갈릴 메뉴이지만, 고수를 좋아한다면 혹은 특별한 중국요리를 먹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경장육슬이다.

  

경장육슬이 궁금해서 주문해봤지만, 혹시나 내 취향이 아닐 수도 있어서 안전빵인 메뉴로 꿔바로우도 주문했다. 

 

정말 쫀득쫀득하고, 단면을 보면 고기와 찹쌀의 비율이 1:1일 정도였다. 뭐 고기가 적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찹쌀의 쫀득함이 제대로 느껴지는 꿔바로우여서 너무나 내 취향이었다. 양념도 달달하니 딱 맛있고

 

너무나 취향저격인 중국요리들을 맛볼 수 있었던 수유역 맛집, 하얼빈 반점. 입맛 없을 때 새로운 메뉴가 당긴다면 드셔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