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수유역 맛집,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 특사시미 단새우우니반판 배달 후기

또봥 2024. 11. 30. 09:38
728x90
반응형

종종 사시미가 당길 때마다 배달 시켜서 먹는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 

 

원래는 가볍게 특사시미만 주문해서 맥주랑 한잔하는 편인데, 이날은 삘받아서 단새우 우니 반판도 추가했다. 

 

굉장히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특별한 날도 아닌데 괜히 알록달록 파티 같기도 하다ㅎㅎ

 

수유역 맛집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의 1인 특사시미. 메뉴 구성은 계절별로 조금씩 상이하고, 시메사바(고등어)는 취향에 따라서 취사할 수 있다. 

 

이건 서비스로 받은 생선조림같은 것. 서비스지만 제법 살이 많아서 맛있게 발라서 먹었다ㅎ

 

기본 샐러드도 제공된다. 언젠가부터 모든 음식에 샐러드가 있으면 더 맛있게 먹게 되는 것 같다. 샐러드 없는 요리는 뭐든간에 느끼해진단 말이지.

  

특사시미에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밥도 조금 같이 온다. 사시미만 먹다보면 조금 질릴 때 쯤 초밥을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다.

 

수유역 맛집,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 1인 특사시미. 구성들이 좋다. 광어, 연어, 참치 등등 사실 모든 회의 종류를 알진 못하지만 뭐 맛있으면 그만이지ㅎㅎ 

 

시메사바는 숙성된 고등어라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지도. 

 

그리고 삘받아서 주문한 단새우 우니반판. 내 기준에서는 기분내고 싶을 때 먹는 메뉴 중 하나인 우니ㅎㅎ 단새우랑 조합이 굉장히 좋다.

 

퀄리티도 좋다. 기분 내려고 시켰는데 상태가 별로면 기분까지 별로여지는데, 좋은 퀄리티의 우니랑 단새우가 와서 아주 만족!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감태에 싸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이만한 안주가 없다.

 

특사시미랑 단새우우니까지 제대로 먹은 날! 가끔 사시미가 당길 때 배달로 먹기 좋은 수유역 맛집 오준환의 찬란한 주방.

 

그나저나 눈이 내리고 날씨가 부쩍 추워졌는데 이걸 보시는 분들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