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도쿄(NRT)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소라마치 맛집 모쯔나베 아리즈키 Arizuki

반응형

일본 도쿄 여행을 했을 때

묵었던 숙소 근처에 위치한 스카이트리.

 

도쿄타워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인지도있는 관광지 중 한곳이다.

 

스카이트리 구경을 갔다가

바로 옆 소라마치에 위치한

일본식 곱창전골 모쯔나베 맛집

아리즈키 Arizuki 를 소개하려고 한다.

.

도쿄 모쯔나베 맛집 아리즈키는

스카이트리 타운 소라마치
(Skytree Town Solamachi)

31층에 위치해있다.

.

소라마치 31층에는 5개의 식당이 있는데,

TOP of TREE 라는 라운지 바가

정말 큼지막하게 스카이트리뷰가 보였다.

 

아리즈키는 아쉽게도 타워 반대방향이라

타워는 안보였지만 도시 뷰가 일품이었다.

.

내가 방문했을 때 웨이팅은 없엇지만,

가게 내부는 거의 꽉 차있어서

주말이나 식사 시간대엔 웨이팅이 있을 듯하다.

 

나는 창가쪽 자리에 앉기 위해서

미리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

입구부터 깔끔하니 맘에 들었다.

 

참고로 아리즈키는 

도쿄에 4개 정도 지점이 있어서

꼭 여기가 아니더라도 갈 수 있다!

.

입구에 바로 카운터가 있고,

직원에게 예약을 했다고 말하니

자리로 안내를 해줬다.

 

입구 정면으로 보이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는 룸이었다.

.

저렇게 테이블 아래로

다리를 넣어서 앉는 걸 뭐라고 하더라..

 

아무튼 저런 형태의 룸이었다.

뷰도 볼 수 있고,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 방문했다면 

여기서 식사하면 좋을 것 같았다.

.

내부로 가는 통로쪽에도

창가를 따라서 자리가 있었다.

 

여기도 뷰를 보는 건 똑같지만

통로에 위치해있다보니

사람들 왔다갔다하는게 신경쓰일 것 같다.

.

내부 홀은 이렇게 생겼다.

위 사진이 홀이 절반정도만 담겼다.

 

창가쪽 자리엔 사람들이 꽉 차고,

가운에 홀쪽에는 몇 자리 비어있었다.

.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소라마치 모쯔나베 맛집

아리즈키 Arizuki.

 

뷰는 정말 이뻤지만,

유리를 통해 내부가 비춰서

저녁이나 밤보다 낮에 가면

더더 만족스러웠을 것이다.

.

아리즈키의 메뉴판.

 

메뉴판 제일 위에 보이는

미소 갈릭 국물의 모쯔나베로 주문했다.

1인에 1680엔이었다.

.

나마비루(생맥주)가 먼저 나왔다!

 

많이 걷다가 마신 맥주라 그런지

정말 꿀맛이었다.

.

오랜만에 일본에서 먹은 모쯔나베,

확실히 맛있다.

 

인생 모쯔나베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평균 이상은 하는 곳이었다.

.

생맥주도 한 잔 더 주문하고.

.

너무 맛있게 먹다가

곱창만 따로 추가해서 먹었는데

역시나 너무 많이 먹으면 물린다ㅎㅎ

 

딱 아쉬울 정도로만 먹어야

더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소라마치 맛집 

아리즈키 Arizuki 모쯔나베.

 

서비스, 맛 모두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제일 기대한 뷰가

유리에 비치는 빛 떄문에 아쉬웠달까.

 

이곳은 꼭 낮이나 노을질 때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

이건 나올 때 받았는데 뭔가 했더니

사탕이 3알 들어있었다ㅋㅋㅋ

 

이렇게 아리즈키 후기 끝!

반응형